주요소식

[2014/3/26] 우리동생 정기총회 결과 및 사진 스케치

작성자
mapopet
작성일
2017-08-25 15:00
조회
2291
2014년 3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4시 30분.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서

우리동물병원생명협동조합 2014년 정기총회가 열렸습니다.



찾아오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접수를 맡은 진정은 조합원님에게, 커다란 이름표도 받아서 몸 앞판에 자랑스럽게 ㅎㅎ 붙이고






출판사 한문화에서 작년에 우리동생에 기증한 ‘사람을 돌보는 반려동물들, 마음을 나누는 동물 이야기’ 책과

백영미 조합원님이 나누어준 강아지 사료 , 그리고 우리동생 리플렛을 나누었어요.




맛있는 떡도 먹고요. 냠냠냠. 신승희 조합원님이 수고해주었습니다~



이명재 조합원이 직접 만들고 제작 후원까지 해 준, 우리동생 명함은 언제 봐도 예쁘네요 :-)




서로가 서로를 마중하는 시간입니다. 오김현주 조합원님이 신나게 진행해주었어요.



위 화면에 나와있는 보리대표님 실물은 총회장 앞까지 왔다가 동물출입금지 건물에 서운하고 억울한 표정으로 집으로 다시 돌아갔어요.

(보리대표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우리동생 정기총회를 축하하는 메세지를 박수치며 함께 본 후










동물 조별로 앉는 제비 뽑기 그리고 그 동물을 행동으로 나타내서, 우리팀 찾기가 있었습니다.

여섯 동물과 곤충이 있었어요.

햇살 좋았던 토요일 낮처럼 따스한 조합원들의 얼굴입니다.


























그리고 생명의례를 대신하여 우리동생의 정관의 과 을 함께 읽었습니다.



김현주 조합원님은 성원 체크 등으로 약간 초조한 얼굴이네요



그리고 2부로 의장 (이사장) 정경섭 조합원님의 땅!땅!땅! 경쾌한 의사봉의 소리로 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선관위원장 채리미영 조합원님의 진행으로 2014년 병원개원을 더 가열차게 준비하고자 임원 추가 선출에 대한 의결이 있었습니다.















새로 선출된 임원들과 2013년 총회때 선출된 임원들이 함께 신나게 해보자며 잘 부탁드린다고 인사드립니다.












그리고 안건에 대해 더 이야기하고




















단체사진도 찰칵!

(이 모든 촬영은 김해인 조합원이 촬영해주었습니다)







총회가 끝나고 여운을 즐기고자 몇명은 남아서 공원 매점에서 수다의 시간을 가졌어요.









2014년에 펼쳐나갈 첫 발걸음. 총회를 잘 마쳤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신, 위임장으로 참석해주신, 비록 몸은 멀리 있어도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조합원님들 감사드립니다 ^,^



총회에 승인 받은 안건 입니다.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안건1) 2013년 사업평가 및 결산(안) 승인의 건 (2013년 우리동생 발자취와 함께)
안건2) 2013년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안건3) 201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안건4) 임원 추가 선출의 건_ 사진은 위 사진 스케치가 더 자세합니다 ^.^

박아름 감사가 이사로 변경 선출되면서, 감사에는 총회 현장에서 조합원이 선출되었습니다.
안건5) 정관 변경의 건
안건6) 기타 의안

서석진 조합원님은 고양이 장난감 만들기 소모임을 꼭 하고 싶다는 의견을 내었습니다.

안윤숙 조합원님은 총회전 총 8차례 (4차례는 병원 상상, 4차례는 사업계획 토론)의 내용이 잘 반영되어 있지만, 병원 운영에 대해 토론한 구체적인 상이 조금 빠져있는 듯하다는 질문을 하였고, 6월에 있을 사회적협동조합전환 총회에서 더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누자고 답하였습니다. (상반기는 협동조합식 동물병원 설립을 위한 조합원 모집 및 출자금 모금에 힘을 쏟을 예정)

양은경 조합원님은 사료사업에 대한 의견 (노인 일자리 연결 등) 을 내어주었습니다. 우리동생에서도 사료 등 안전한 먹거리 사업에 관심이 있으며 시장 조사 등을 하고 있습니다. 추후 소모임 및 조합원 토론회 등을 통해 더 활발하게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박을운 예비조합원님은 이렇게 좋은 협동조합을 더 잘 홍보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피력하였습니다. 특히 박을운 예비조합원님처럼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잘 알려지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었습니다.

김정아 조합원님은 예전에 포털사이트를 보고 가입하게 되었고, 처음 왔는데 차근차근 잘 나아가고 있는 것과 차후 비전을 보고 참 좋아보였으며 앞으로 잘 참여하고 싶다는 의견을 주었습니다.



[총회장에 참석한 조합원]

권윤진, 김경숙, 김민아, 김서연, 김소영, 김정아, 김정현, 김지유, 김해인, 김효연, 김현주, 나영, 나영정, 노민선, 노재림, 몽, 박선영, 배기욱, 서석진, 송단비, 송인숙, 신승희, 아키리, 안성호, 안윤숙, 안현선, 양창영, 영호, 오현주, 유선미, 이기순, 이동은, 이소정, 이지연, 이현정, 장현숙, 전재우, 정경섭, 정유미, 정진이, 조문선, 조영권, 주영란, 진정은, 채리미영, 최세연, 한성원, 홍진영, 이민수, 이유진 (50명)

그리고 권혜은, 양은경님을 비롯한 여러 예비 조합원이 참관하였습니다.
[위임장을 제출한 조합원]


강서림, 강선희, 강숙현, 강아라, 고윤주, 고은, 고정남, 곽미자, 권영민, 김미애-서평원, 김병호, 김영미, 김영순, 김윤경, 김은아, 김인옥, 김지혜(성북구), 김진희, 김하나, 노영규, 모호, 박경옥, 박미, 박상언, 박영호, 박유진, 배여정, 백영미, 손은진, 안상준, 안은정, 안재남, 안주영, 엄지강, 우희정, 윤다림, 윤혜영, 이경화, 이도연, 이민희, 이유정, 이은혜, 이정란, 이지영, 이하나, 이현주, 이혜옥, 이홍근, 장지연, 장효선, 전주미, 정용오, 정혜원, 정혜정, 조수희, 조정현, 조하늘, 지선미, 지영자, 지혜선, 채수진, 최두레, 최해경, 하미정, 하보애, 한송이, 한수경, 홍시, 황이슬 (69명)

3월 22일 기준 출자금 납부 완료 조합원 199명중, 출석 50명, 위임장 제출 69명의 조합원이 참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4년 우리동생의 보송보송한 한 발자국 한발자국의 발걸음을 함께 걸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