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가까운 누군가와 경쟁하며 살아가고, 먼 누군가를 이유없이 의식해야 하는 삭막한 도시. 이런 세상에서 다른 생명체에게 조건도, 이유도 없는 사랑을 받으며 교감하는 건 어찌보면 기적입니다.

우리는 말이 통하지 않아도 서로의 기분을 알아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그 누구보다 깊이 신뢰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삶은 이렇듯 인간의 면면을 풍요롭게 합니다.

하지만 반려동물이 아프게 되면 서로의 삶을 따뜻하게 하는 그런 먹먹함은 이내,막막함으로 변해갑니다.

 

우리동생은 ‘우리동물병원생명사회적협동조합’ 의 준말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살거나 동물과 마을의 주민들을 함께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 최초의 협동조합 동물병원을 만들었어요.

동물들에게 적합한 의료서비스는 물론이고,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공동체를 만들어 갑니다.
동물 복지를 좀 더 넓은 층으로 확대하고, 함께 사는 주민들의 풍요로운 관계망을 구성하고자 합니다.

우리동생은 2013년 5월 25일 창립 총회를 통해 설립되었고, 2015년 6월 4일 개원식으로 최초의 협동조합 동물병원의 문을 열었습니다.
우리동생은 조합원들이 직접 출자로 자본을 모으고 운영하는, 협동조합입니다.
우리동생은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이익은 사회로 환원됩니다.

사랑하는 내 반려동물은 물론, 지역사회 동물들과 반려인들이 더 건강하고 풍요롭게 살아가는 마을을 만드는 데에 함께 정성을 모아주시려는 분들, 누구나 환영합니다.

우리동생의 조합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후원만 하길 원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한 일시 후원과 문자 후원도 가능합니다. 현재 기부 지정단체가 아니기에, 기부금 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우리동생 정관] 살펴보기

 

우리동생 소식은
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
.
.
.
FAQ 조합원가입 조합원 증자 및 후원 정기후원 일시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