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증자운동 안내

조합원 여러분

어느새 동물병원을 개원한지 1년이 됐습니다.

비전문가들이 낯설고 생소한 분야인 동물병원을 운영한다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절감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하지만 1년이란 시간은 우리가 만들어가고 싶은 병원이 어떤 것인지를 보다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던 소중한 시기였습니다.

지난 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또다시 도약의 시기를 앞둔 지금, 조합원들의 요구와 기대에 맞는 성장을 위해 조합원들과 함께 하는 증자운동을 시작합니다.

정기증자. 우리동생을 건강하게 키우는 만원.

매달 내는 만원의 정기 증자금이 우리동생의 가장 강력한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천명의 조합원이 매달 만원씩 증자를 하면 , 매달 천만원의 운영경비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천명이 넘는 조합원이 모여 있는 우리동생에서 이 기적의 캠페인이 성공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인간과 동물이 공존하는 새로운 시도를 더 멋지게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매월 만원 증자 운동에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기증자가 필요한 이유는

첫번째 우리동생 동물병원이 적정 진료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우리동생이 병원 수익에만 의존해서 운영된다면, 궁극적으로 가격이나 서비스 등에서 늘 쫓기게 되어 결국 조합원들은 만족하지 못하는 운영으로 이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의료진들이 경영에 대한 압박을 가지게 되어 과잉진료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적정 진료를 하기 위해서는 정기출자를 통한 안정적인 조합운영이 꼭 필요합니다.

두번째는 우리동생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동생은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설립됐습니다.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저소득층 반려견 진료, 유기동물 진료 등 공익활동을 하고자 하는데 이 또한 재정에 여유가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병원을 운영해 보니, 성수기와 비수기가 있고, 비수기에는 수익예측도 힘들어서 재정 계획을 세우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고정적인 정기 출자금이 있다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개원 1년을 맞이해 일시 증자를 요청드립니다.

우리동생의 가장 큰 힘은 바로 조합원입니다. 조합원의 정성이 모이고 모여서 지금의 우리동생이 탄생될 수 있었습니다. 조금씩 더 힘과 정성을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하루에도 수차례 아픈 생명과 마주하고 있는 우리동생 동물병원이 보다 원활하게 운영되고, 최신 장비로 안전한 진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개원 1주년 기념 추가 출자운동에 동참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 정기 증자와 일시 증자로 적립한 금액은 조합 탈퇴시, 조합 정관에 의거해 가입 출자금과 함께 환급해 드립니다.

*** 정기 후원과 일시 후원도 가능합니다. 정기 후원의 경우 3000원부터 가능하며, 출자금과 달리 적립하여 환급되지 않습니다.